본문 바로가기

__mytop

암 표적 약물은 몇 년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여자 암검진 남자 암검진

암 표적 약물은 몇 년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알아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암 표적 약물은 몇 년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  암 표적 약물은 몇 년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  표적 치료는 세포 분자 수준에서 이미 명확한 발암 부위에 대해 상응하는 치료제를 설계하는 것으로, 약물이 체내에 들어가면 발암 부위를 특이적으로 선택하여 결합하여 작용하여 종양 세포를 특이적으로 죽게 하고 종양 주변의 정상 조직 세포에 영향을 미치지 않다.

◎  그렇다면 암 표적제는 몇 년을 살 수 있을까.이어서 여러분들의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  암 표적 약물은 몇 년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  표적 치료를 받는 대부분의 환자는 약물 사용 후 6-9개월 후에 내성이 발생하며 소수의 환자는 1년 이상 또는 그 이상을 유지할 수 있다.

◎  환자는 지속적인 치료를 받으면 대부분 5년 이상 생존할 수 있으며 표적 약물이 효과가 있고 내성이 좋으나 비용 부담이 높습니다.

◎  사실 모든 종양의 치료의 핵심은 조기발견, 조기진단, 조기치료에 있으며, 환자마다 상태가 다르고 생존기간도 불확실하며, 종양의 분기, 분화 정도 등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며, 표적치료는 환자에게 내성을 일으키기 쉽고, 반년 또는 1년 후에 내성이 나타나며, 환자의 체내 종양세포는 다시 절개를 찾아 전이 및 성장한다.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표적 치료를 계속하는 것도 헛수고가 되므로 표적 치료는 주요 치료 방법이 아니라 보조 치료 방법으로 사용된다.

 

 

관련 건강정보 : 암의 초기증상

1, 체중감소

◎  암의 초기에는 체중감소 증상이 자주 나타난다.

◎  일반적으로 지속적이며 매일 정상적인 식사를 하더라도 체중은 점차 감소하고 환자는 체질 저하를 겪을 수 있다.

◎  이는 폐암, 위암, 신장암, 대장암 등과 같은 신체의 특정 측면에 큰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급격한 체중 감소를 유발할 수 있다.

◎  따라서 평소 신체적인 이상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2. 림프절 변화

◎  초기 암의 증상은 종종 림프절의 변화를 동반하다.

◎  인체에는 많은 림프절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림프절이 어느 부위에 있든 일단 변화가 생기면 특히 겨드랑이나 목의 림프절이 부어오르고 한 달 이상 지속되면 유방암이나 뇌암과 같은 암의 징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3. 환부 통증

◎  암 초기에는 환부 통증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위암 환자는 위통, 폐암 환자는 가슴 답답함, 가슴 통증을 호소한다.이런 통증은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것이 아니라 우발적인 것이다.이때 의사의 진찰을 받아 명확하게 진단하는 것이 좋다.

 

4, 피부 이상

◎  암의 초기 증상은 피부 이상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동시에 잦은 변비나 설사, 요혈, 요통 또는 방광 기능 이상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이는 모두 장암이나 방광암의 발생을 유발할 수 있다.

◎  그리고 점막백반병도 있는데 이게 오래 끌면 구강암으로 발전하기 쉽거든요.

 

◎  암표적제가 몇 년 동안 살 수 있는지에 대한 안내말씀 드렸으니 이 글 보시는 분들과 주변인 모두 더 건강하시고, 이번 정보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정리드린 글은 암 표적 약물은 몇 년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관련입니다. 상기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